요기 : http://seagate.bloter.net/




320GB 외장형 HDD 필요하신 블로거를 찾습니다.

세계적인 하드디스크드라이브 제조업체인 씨게이트가 외장형 하드디스크 프리에이전트 고 출시를 기념하여 블로터 및 블로거 여러분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블로그는 이제 1인미디어의 총아로써 전문성을 바탕으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에 씨게이트는 ‘생활속의 프로슈머’ 블로거 여러분에게 프리에이전트 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프리에이전트 고는 여권 크기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160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휴대용으로는 제격입니다. 특히 두께가 12.5mm에 불과, 현존하는 외장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중 가장 슬림한 제품입니다.

  • 씨게이트의 외장형 하드디스크 프리에이전트 고(320GB) 제품을 총 15명에게 증정합니다.
  • 이벤트 참가자는 자신의 블로그에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외장 하드 제품에 대한 평가, 본인에게 필요한 이유, 어떤 용도로 사용하고 싶은지 등에 대한 내용을 간단히 포스팅한 후 트랙백으로 응모해주시면 됩니다.

단 순히 “저 신청합니다”, “받고싶어요”라는 포스팅은 선발기준에서 제외합니다. ’씨게이트’나 ‘프리에이전트 고’라는 단어가 들어간 문장을 작성하는 센스를 발휘하시는 것 알고 계시죠. 꼭 필요한 이유를 정성껏 보내주신 분을 환영합니다.

  • 선정되신 열다섯분께서는 프리에이전트 고를 사용하신 후 해당 제품에 대한 리뷰 또는 사용기를 본인의 블로그에 반드시 포스팅해주셔야 합니다. 포스팅 가운데 다시 3명을 뽑아, 씨게이트 바라쿠다 7200.11 1.5TB 등 씨게이트의 최신 제품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  

씨게이트가 처음으로 블로거 여러분과 함께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기획 이벤트에 블로터 및 블로거 여러분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블로거와 함께 하는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고’ 증정 이벤트!

1. 기간 : 2008년 10월31일 ~ 2008년 11월30일

2. 진행 방식
1) 평가단 모집 : 공개 모집(트랙백 응모)을 통해 15명의 블로거 선정
2) 선정된 평가 블로거에게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고 증정
3) 평가 블로거들 사용후 평가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 후 트랙백 전송
4) 15명의 사용기중 최고 사용기로 선정된 1명에게 현존하는 최대 용량의 하드디스크 씨게이트 바라쿠다 7200.11 1.5TB 추가 증정. 그외 2명에게 각각 프리에이전트 익스트림, 프리에이전트 데스크를 증정. 

3. 참여 방법
1) 평가단에 참여하고자 하는 블로터 및 블로거들께서는 아래 주제에 해당하는 참여희망 의사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본 이벤트 페이지로 트랙백 전송

2) 주제

-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고가 필요한 이유
- 320GB를 어떤 내용으로 채울 것인지
-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 계기
- 내가 생각하는 씨게이트

3) 신청기간 : 2008년 10월31일 ~ 11월14일
4) 트랙백 주소 : http://seagate.bloter.net/archives/3/trackback

4. 평가단 선정
1) 평가단 참여희망 트랙백을 보내주신 분들 가운데 15명을 선정
2) 발표 : 2008년 11월18일 본 이벤트 블로그에 공지 및 해당 블로거에 통지

5. 평가단 활동
1) 평가단으로 선정되신 분들께는 11월21일까지 씨게이트의 ‘프리에이전트 고’ 발송
2) 이후 사용해본 소감과 활용기, 제품 평가기를 2008년 11월30일까지 블로그에 포스팅해 본 이벤트 페이지에 트랙백으로 전송.

6. 우수 평가작 선정
1) 사용기를 써주신 블로거 가운데 세분을 선정합니다.

씨게이트상(1명) : 씨게이트 바라쿠다 7200.11 1.5TB 
프리에이전트상(1명) : 프리에이전트 익스트림
우수상(1명)  : 프리에이전트 데스크

7. 선정된 15명에게 증정할 제품

- FreeAgent Go(320GB) : 15명

두께가 15mm에 불과, 현존하는 외장 HDD중 가장 슬림한 제품. 외장 하드로는 업계 최초로 도킹 스테이션 옵션으로 제공, 번거로운 케이블 연결 절차 없이 더욱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블랙, 실버, 블루, 레드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돼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8. 우수 사용기로 선정된 블로거에 증정할 추가 제품

(1) 바라쿠다 7200.11 1.5 테라바이트 (Barracuda® 7200.11 1.5TB) - 1명
씨게이트의 데스크탑용 플래그쉽 하드 드라이브. 역대 최대 용량은 물론 이전 최대 용량 제품 대비 0.5 테라바이트라는 가장 큰 용량 증가를 동시에 달성한 제품이다. 수직기록방식 기술과 뛰어난 부품, 탁월한 생산 기술이 조화되어 안정성이 매우 뛰어나며, 데스크탑 PC, 워크스테이션, 데스크탑 RAID, 게임, 고사양 PC를 비롯해 USB/ 파이어와이어 (FireWire)/eSATA 외장 스토리지에서 높은 신뢰성을 갖춘 1.5테라바이트 스토리지를 구현했다. 또한 용량과 함께 고성능을 요구하는 PC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속도도 함께 구현했다. 1.5TB의 용량을 단 4개의 플래터에 집적했으며, 빠른 속도의 시리얼 ATA 3Gb/s 인터페이스로 초당 120MB지속데이터전송률을 자랑한다. 따라서 PC의 부팅, 애플리케이션 구동, 파일 액세스 등의 작업 속도가 매우 빠르다.


(2) FreeAgent Desk - 1명
기본적인 백업 보안을 위한 최적의 데스크탑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USB 2.0 지원해 각종 이미지, 음악 비디오 컨텐츠 등을 안전하게 저장하기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3) FreeAgent Xtream - 1명
HD 비디오 그래픽 파일을 다루는 전문가들에게 최적인 제품이다. eSATA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초당 3GB 빠른 전송 속도를 구현하며, USB 2.0 FireWire 400 인터페이스도 동시에 지원한다.

블로거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이벤트 트랙백 주소 : http://seagate.bloter.net/archives/3/track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