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새로운 시도

[짱가™] 2007. 5. 17. 23:43

새로운 시도는 항상 아름답게 보인다.
열정이 꿈틀댄다.

열심히 살아왔다고 생각했으나
내가 존경하는 현남님의 글을 보며 참.. 아직도 멀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절실하게 바랬다고 생각했으나, 아직 덜 절실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경험한것이 사람을 바꿀수 있다.
그리고 행동이 생각을 바꾼다.
그리고 습관을 바꾸고 인생을 바꾼다.

그래.
절실하게 행동하자.

아키텍트를 바라고 모델링의 근본을 깨닫고 싶어하는 절실함은 있었으나,
내게는 그에 걸맞는 노력이 없었다.
아니 부족했다.
그리고 항상 근본을 알고자 기본서만 탐독했다.
앞서나간 이들의 커다란 결과물들을 보면서 근본을 깨달으려 노력해야 했다.

항상 변명 같이 얘기하는 영어를 멀리한 결과일수도 있다.
내가 가는 길은 영어를 쓰는 사람들이 지나간 길들이기에..
일단 영어를 친숙하게 할 수 있는 방법들로 내 노력들을 채워나가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내 업 속에서 느낀것들을 적용하고 또 수정하고 적용하는 것들을 두려워 하지 말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