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의 즐거움

[광고] NWC 컨설팅 - RSM 교육 공고

[짱가™] 2011. 3. 24. 14:58

 

 

NWC 컨설팅 Real Software Modeling 5월-6월 교육이 개설되었습니다. http://umlcert.tistory.com/78

이번 교육은 기존에 비해 프로젝트 실습시간을 대폭 늘려서 6일 과정으로 개설합니다.

 

UML 과 객체지향 모델링에 대해서 근본을 파헤치고 깨달음을 얻고 싶은 분들께 교육을 강추 드립니다.

 1. 일정
2011년 5월 7일 ~ 6월 11일, 매주 토요일 6일 과정
(5
월 7일, 14일, 21일, 28일, 6월 4일, 11일)
교육 마지막 날에는 OCUP Fundamental 자격을 획득할 수 있도록 특강을 합니다.
2. 수강료
800,000(부가세 별도)
3. 교육장소

공간더하기(http://www.spaceplus.co.kr/)
교육장소는 신청 인원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특별혜택
NWC 컨설팅의 UML2.0 교육 동영상을 드립니다.
지속적으로 교육내용을 적용할 수 있도록
알스머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UML 다이어그램을 작성할 수 있는 RSM Smarteasy Simple Diagram™ 정식 버전을 드립니다.
5. 수강신청
Real Software Modeling 수강신청

교육신청은 최대 10명으로 제한합니다.
이는 교육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 입니다.
선발기준은 없습니다. 수강신청 순서에 따릅니다.

 
현재 조직에서 어떤 역할을 담당하시고 계십니까?
개발자 입니까? 도메인 전문가입니까? 비즈니스모델러입니까? 분석/설계자 입니까? 아키텍트 입니까?
여러분이 어떤 역할을 담당하든 모델링 역량이 필요합니다.

모델링이 소프트웨어 개발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까?
모델링을 하고는 있는데 확신이 서지 않습니까?
모델링 지식이 경험적 지식이기 때문에 분명히 배울 수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도메인이나 비즈니스의 업무가 빠른 시간내에 파악되지 않고 소프트웨어 개발과 괴리가 있습니까?
모델링이 특정 방법론에서나 하거나 한때의 유행이라고 생각하십니까?

NWC 컨설팅의 Real Software Modeling 교육을 선택하십시오.
진짜 모델링 방법을 배우십시오.
여러분의 소프트웨어 개발 능력과 도메인 이해 능력을 놀랍게 높여줄 것입니다.

올바른 방법을 배우십시오. 그리고 경험을 쌓으십시오. 올바른 방법을 알지 못한 경험은 쓰레기 만을 만들 뿐입니다.


NWC 컨설팅의 Real Software Modeling 교육입니다.
NWC 컨설팅의 소프트웨어 모델링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합니다.
한 단계 높은 경쟁력을 얻고 싶으신 분들의 많은 관심바랍니다.
주변에 많은 분들에게 알려주시고, 특히 여러분이 아끼는 분들에게 권해주십시오.

소프트웨어 모델은 분석과 설계 과정에서 만들어집니다.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분석/설계 교육은 특정 방법론 또는 개발프로세스에 맞추어진 절차 중심의 이론적인 교육이 주를 이룹니다.
특정 방법론이나 개발프로세스에 맞추어 분석/설계를 할 경우 산출되는 문서들과 문서들 사이의 관계에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정작 중요한 소프트웨어모델의 품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가르쳐주지 못합니다.
고품질의 소프트웨어모델을 만들기 위해서는 전체와 부분의 관점에서 소프트웨어 모델링의 기본개념들을 분명하고 정확하게 이해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형식화하고 이를 소프트웨어의 기능과 구조로 반영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모델링 기술과 표현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모델은 논리적 결함 또는 의미적 차이 없이 구현될 수 있어야 합니다.

Real Software Modeling은 교육 참여자들로 하여금 고품질 소프트웨어 모델을 작성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입니다. 교육 과정을 통해서 교육 참여자들은 소프트웨어 핵심개념을 분명하고 정확하게 이해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을 형식화하여 소프트웨어 기능과 구조로 반영하며, 이를 논리적 결함이나 의미적 차이 없이 구현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고품질 소프트웨어모델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인 Real Software Modeling 교육에 NWC컨설팅과 김현남 대표의 이름을 걸었습니다.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배울 수 있는 것이라면 시작하지도 않았을 것입니다.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