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씨게이트 하드 디스크 - 프리에이전트 고 ( 이벤트 응모 )

[짱가™] 2008. 11. 12. 10:16

평소에 외장하드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다.
주로 자료들을 담아다니는데 씨게이트에서 이번에 멋진놈을 출시했다.

출시 기념으로 평가단으로 선정하여 증정하는 이벤트 인데...
전에 프린터(정말 많은 사람이 받은 ... ㅠ.ㅠ.  하지만 나는 못받은... ) 이벤트에도 응모해 봤으나 떨어지고
이 이벤트에는 꼭 되어서 사용해보고 싶은 욕망이 있다.

조건은
-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고가 필요한 이유
- 320GB를 어떤 내용으로 채울 것인지
-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 계기
- 내가 생각하는 씨게이트
인데..

1. 필요한  이유는 현재 가지고 있는 후지쯔 Calme 디스크 두개가 거의 다 찼다. 그리고 슬슬 속도에서 약간의 아쉬움이 있다.
    특히, 현재 "프리에이전트 고"의 무게등의 스펙과 디자인은 사용하고 싶은 욕구를 채우는데 충분하다.
2. 주로 자료들, PPT 이미지들, Source Code 등을 가지고 다닐 것이다. 320 G 의 용량은 현재 100 G 의 외장하드를 사용하   면서 공간의 부족함에 대한 목마름을 해소하기에 충분하다. 일단 , 가지고 있는 데이타를 백업함으로써 성능 테스트가 가능할 것이다.
3. 이벤트는 우연히 블로그에서 이벤트 관련 포스팅을 보고 알게 되었다.
4. 예전에 데스크탑을 사용할 때 씨게이트를 사용했는데 이때가 바라쿠다가 처음 출시될 때 였다. 꽤 오래 사용했고 성능, 소음 상에서도 만족했던 경험이 있다.

아래의 이미지는 현재 이벤트 중인 외장하드의 디자인이다.
디자인 만으로도 마음을 사로 잡는다..




<프리에이전트 고> 에 대한 소개
프리에이전트 고는 여권 크기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160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휴대용으로는 제격입니다. 특히 두께가 12.5mm에 불과, 현존하는 외장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중 가장 슬림한 제품입니다.
  • 씨게이트의 외장형 하드디스크 프리에이전트 고(320GB) 제품을 총 15명에게 증정합니다.
  • 이벤트 참가자는 자신의 블로그에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외장 하드 제품에 대한 평가, 본인에게 필요한 이유, 어떤 용도로 사용하고 싶은지 등에 대한 내용을 간단히 포스팅한 후 트랙백으로 응모해주시면 됩니다.
선정되신 열다섯분께서는 프리에이전트 고를 사용하신 후 해당 제품에 대한 리뷰 또는 사용기를 본인의 블로그에 반드시 포스팅해주셔야 합니다. 포스팅 가운데 다시 3명을 뽑아, 씨게이트 바라쿠다 7200.11 1.5TB 등 씨게이트의 최신 제품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여권크기의 컴팩트한 사이즈 와 무게, 두께는 내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아래의 디자인은 사용자의 디자인에 대한 욕구를 채워주는 데에도 충분하다.
( 지금 사용하는 Calme 를 사용한 것도 솔직히 디자인 측면이 강했다.)




이벤트 참여 조건으로는

5. 평가단 활동
1) 평가단으로 선정되신 분들께는 11월21일까지 씨게이트의 ‘프리에이전트 고’ 발송
2) 이후 사용해본 소감과 활용기, 제품 평가기를 2008년 11월30일까지 블로그에 포스팅해 본 이벤트 페이지에 트랙백으로 전송.


이렇게 되어 있으니 10일간의 데이타 백업과 여러가지 자료들의 사용을 통한 테스트 기간으로 충분하다.
아무리 봐도 멋진 제품이다.. ^^

관심있으신 분들 한번 응모나 구매해도 좋을 듯 합니다.

2008/11/04 - [[일상사]] - 씨게이트 하드 이벤트 응모하자